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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 기독교인들의 서글픈 반성문


한국 교회와 코로나 진앙(震央)이 동일시되고 세상에서 제2의 신천지 취급을 받는 상황입니다. 확진자 통계가 늘면서 교회를 향한 증오와 혐오는 더 심해지고 있습니다. 당혹스럽고 비통합니다. 그러나 더 안타까운 것은 대부분의 그리스도인들은 지금 벌어진 일들을 분별치 못하는 것입니다. 침묵과 근신, 회개가 필요한 때입니다만, 무엇을 근신하고 회개해야 할지도 모릅니다.


선악에 대한 분별이 없어서입니다. 우리에게 어떤 악(惡)이 있는지, 우리를 공격하는 악(惡)이 무엇인지 말입니다. 우선 대다수의 한국 교회는 코로나 사태 속에서 국가 방역 시책에 적극 호응해 왔다는 것입니다. 객관적 위험성으로는 카페·식당·클럽·술집은 물론 공공기관보다 방역에 만전을 기해왔습니다.


의료진과 미자립교회 등을 위해 재난지원금을 내놓았고, 대형교회는 자가격리자와 경증 확진자를 위해 수양관 시설을 제공해왔습니다. 지역교회에 따라서는 표준 방역수칙보다 몇 배나 강도 높은 방역으로 타의 모범이 됐던 것이 사실입니다. 그 과정에서 확진자가 최근 2~3주 사이 수도권 지역 교회들에서 봇물 터지듯 퍼졌습니다.  


그러나 지금 정권의 행태는 과도합니다. 일부 교회의 방역 실패를 이유로 전체 교회의 공 예배까지 중단시켰습니다. 좌편향 언론들은 마녀사냥 식 여론몰이에 여념이 없습니다. 한 지인은 자신이 다니던 회사의 상사로부터 ‘교회를 계속 나갈 거면 회사를 나가라’는 식의 농담조 협박까지 들었다고 합니다. 기독교에 안티였던 사람들은 이때다 싶어 궐기하는 모양새입니다. 그럼에도 겁에 질린 이른바 기독교계 리더들은 세상을 향한 반성문만 쏟아냅니다. 무엇이 선이고 무엇이 악인지 제대로 구분하지 못하니 뒤죽박죽이 된 모양새입니다.


성경으로 돌아가 봅니다. 세상이 끝으로 갈수록 악은 점점 선을 가장합니다. 그래서 미혹시키는 것이죠. 고린도후서 11:14절로 “이것은 이상한 일이 아니니라 사탄도 자기를 광명의 천사로 가장하나니. 그러므로 사탄의 일꾼들도 자기를 의의 일꾼으로 가장하는 것이 또한 대단한 일이 아니니라 그들의 마지막은 그 행위대로 되리라(고후 11:14-15)” 세상이 끝으로 갈수록 사탄은 광명의 천사로 더욱 가장합니다. 악한 일을 꾸미며, 마치 의를 이루기 위함인 양 속입니다.


에스더서에 하만은 “모든 유다인을 노소나 어린아이나 부녀를 무론하고 죽이고 도륙하고 진멸하고 또 그 재산을 탈취하라 하고(에스더 3:13)”는 궤계를 꾸미죠. 그러나 지금 시대 하만의 궤계는 무식하고 촌스럽게 취해지지 않습니다. 정의와 공의와 나라 전체를 위한 것인 양 외관을 띌 것입니다.


“누구든지 엎드리어 절하지 아니하는 자는 즉시 극렬히 타는 풀무에 던져 넣으리 하매(다니엘 3:6)” 느부가넷살 왕 당시의 궤계도 그렇습니다. “이제부터 삼십 일 동안 누구든지 왕 외에 어느 신에게나 사람에게 무엇을 구하면 사자 굴에 던져 넣기로 한 것이니이다(다니엘 6:7)” 다리오 왕 당시의 궤계도 모두 마찬가지입니다. 당시도 사람들은 그렇게 받아들였겠지만, 지금은 더더욱 공공의 이익을 위한 것인 양 겉모습을 띄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공통점은 하나같이 예배하지 못하게, 기도하지 못하게 하는 본질을 갖습니다. 교회에 대한 압박을 넘어 박해와 해체를 목적합니다. 여기에 사람들은 편승하여 조롱과 비난의 돌을 던져댑니다. 그러나 에스더는 하만의 궤계 앞에서, 다니엘은 다리오 왕의 궤계 앞에서, 다니엘의 세 친구 사드락과 메삭·아벳느고는 느부가넷살 왕의 궤계 앞에서, 세상 앞에서 맥 빠진 반성을 하지 않았습니다. 하나님께 기도했습니다.


예수님이 이 땅에 오신 뒤 선과 악에 대한 분별을 명확히 해 주셨습니다. 바로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닌 영적 싸움이라는 것입니다. 바로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닌 영적 싸움이라는 것입니다. 우리 안에 주님이 오셨으므로, 예수가 오셨으므로, 말씀이 오셨으므로, 성령이 오셨으므로, 우리는 드디어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이 악에 대해 싸울 수 있는 권세를 갖게 됐습니다.


에베소서 6장10절입니다. 끝으로 너희가 주 안에서와 그 힘의 능력으로 강건하여지고.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을 상대함이라(엡 6:10-12)


마귀는 언제나 간계를 꾸밉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취하라 이는 악한 날에 너희가 능히 대적하고 모든 일을 행한 후에 서기 위함이라(엡 6:13)” 악한 날, 마지막 때로 갈수록 마귀의 간계는 더 악랄해집니다. 그러므로 하나님의 전신갑주, 우리의 생각, 감정, 이념과 사상의 영역까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어야 합니다. 또한 우리의 씨름이 사람과 싸우는 것이 아님을 분별해야 합니다.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을 상대하는 것이 아니요 통치자들과 권세들과 이 어둠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 보이지 않는 사단과 그의 궤계와 싸웁니다. 지금 한국 교회의 씨름은 사실은 합리성과 비례성을 떠난 문재인 정권의 정책과 또는 그런 정책을 펴는 사람과 하는 것이 아닙니다. 그 뒤에 한국 교회를 위축하고 박해하고 해체하려는 악의 영들과 싸웁니다. 그 마귀의 궤계와 싸우는 것입니다.


누구와 싸우는지 무엇과 싸우는지 분별치 못하면 죽이고 도둑질하고 멸망시키는 사단 앞에 서글픈 반성문만 써야 합니다. 선과 악을 분별하십시오.


이 어둠과 흑암에 대해선 혈과 육의 싸움이 아닌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영적으로 싸워야 합니다. 베드로전서 5:8-9절로 “근신하라 깨어라 너희 대적 마귀가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나니. 너희는 믿음을 굳건하게 하여 그를 대적하라 이는 세상에 있는 너희 형제들도 동일한 고난을 당하는 줄을 앎이라베드로전서 5:8-9절” 이 고난 앞에서 우는 사자 같이 두루 다니며 삼킬 자를 찾는 마귀는 대적해야 합니다.


하만의 궤계는 악입니다. 다리오 왕의 궤계는 악입니다. 느부가넷살 왕의 궤계는 악입니다. 마귀의 궤계입니다. 에스더처럼, 다니엘처럼, 사드락과 메삭·아벳느고처럼 하나님께 기도해야 합니다. 이 궤계가 무너질 수 있도록 베드로전서의 말씀처럼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대적해야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하나님의 몸 된 교회를 억압하는 모든 어둠과 흑암의 영들은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묶임을 받고 한국 땅에서 떠나갈지어다. 선교하는 제사장 나라의 사명을 이루지 못하게 한국 교회를 위축하고 박해하고 해체하려는 마귀의 궤계는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다 무너질지어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다 무너질지어다.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명하노니 다 무너질지어다.


우리는 비례성과 합리성, 헌법과 상식을 무시한 채 교회를 압박하고 억압하는 세상 앞에 반성문을 써서는 안 됩니다. 골리앗 앞에 선 다윗처럼 예배의 자유, 기도의 자유를 빼앗는 마귀의 궤계가 무너질 수 있도록 예수 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시편 59편 1-4절 말씀으로 마무리합니다.


나의 하나님이여 나의 원수에게서 나를 건지시고 일어나 치려는 자에게서 나를 높이 드소서. 악을 행하는 자에게서 나를 건지시고 피 흘리기를 즐기는 자에게서 나를 구원하소서.(시 59:1-2)


그들이 나의 생명을 해하려고 엎드려 기다리고 강한 자들이 모여 나를 치려하오니 여호와여 이는 나의 잘못으로 말미암음이 아니요 나의 죄로 말미암음도 아니로소이다. 내가 허물이 없으나 그들이 달려와서 스스로 준비하오니 주여 나를 도우시기 위하여 깨어 살펴 주소서(시 59: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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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년 08월23일 13시28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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